홍보계획

소금 상품 판로 개척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, 바로 소금박람회입니다!
2018 한가위 명절선물전 공동 개최로 시너지 극대화!

매스미디어 홍보

  • · 공중파 TV 및 라디오 - 생활정보 프로그램을 통한 홍보 및 광고
  • · 케이블(종편) 방송 - 중앙‧지역 케이블(종편) 방송 기획보도 및 광고
  • · 일간지 및 전문지 - 광고 및 기획기사로 전시회 세부내용 노출
  • · 대한급식신문 전국 - 10만 독자 대상 초청장 발송 및 기획기사 보도

온라인 홍보

  • · SNS 및 커뮤니티 - 주요 관람객 층 대상 전시회 안내
  • · 제휴 마케팅 - 특정 그룹과 업무 제휴를 통한 e-초청장 제공
  • · 배너 광고 -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전시회 광고 진행

타깃 홍보

  • · 메일 및 문자 - 명절선물전 관람객 대상 발송
  • · 뉴스레터 - MD, 유통 및 쇼핑몰 관계자 대상 정기적으로 발송
  • · Man to Man 초청 - 주요 바이어 및 유무선 접촉을 통한 공식 초청

온라인 홍보

  • · 초청장- 누적 명절선물전 및 소금박람회 관람객 및 주요 바이어 대상 발송
  • · 포스터- 각 출품사 배포 및 다중이용시설 부착
  • · 옥외광고물- 육교현판, 현수막 설치